7개국 350번 이상의 강의
지금까지 한국-일본-중국-베트남-필리핀 등에서 기업관계자, 일반인, 금융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외환거래 관련 이론 및 실전강의를 300회 이상 지속해오고 있습니다. 외환/환율 실전거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강의 및 교육을 요청하시려면 아래에 정보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Loading...
강의: 29회
장소: 동경, 오키니와
기간: 2015~2019년
강의: 12회
장소: 상하이, 탕산
기간: 2016~2019년
강의: 276회
장소: 서울 경기, 인천, 전북 ,제주 외
기간: 2015~2019년
강의: 23회
장소: 호치민, 하노이, 다낭
기간: 2017~2019년
미국: 6회
방콕: 4회
필리핀: 1회
외환시장은 하루 거래량만 7,000조 원 이상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투자시장이며, 동시에 한국 금융의 미래 성장동력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. 한국의 전통적인 투자처인 주식과 부동산 시장보도 훨씬 광범위하며 복잡한 시장이지만, 투자의 형태는 매우 간단합니다. 누구나 알기만 하면 쉽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. 그렇지만, 주식이나 부동산도 꾸준한 수익을 위해서는 배움이 필요하듯이 외환거래도 지식과 배움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. 안정적이고도 지속적인 수익을 내고자 한다면 반드시 실전거래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. ㈜트라이엔에서는 체계적인 실전 외환거래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는 방법과 정보, 전문지식을 제공합니다. 외환의 ‘ㅇ’자, 환율의 ‘ㅎ’자도 모르는 초보자도 과정만 이수하면 충분히 전문가처럼 거래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합니다. 특히, ‘외환’ 관련 정보를 알게 되면 전 세계 경제의 흐름을 분석할 수 있게 되고, ‘외환거래’ 노하우를 알게 되면 주식과 선물에 대한 통찰력도 생겨 전천후 거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. 전문적인 거래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해서 자신의 자산을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붙잡으시기 바랍니다.
골드만삭스 회장 Lloyd Blankfein
2017년: 600명의 트레이더 -> 2명
"앞으로 투자는 수학 원리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주도할 것"
"전체 약 35,000여명의 골드만삭스 임직원의 25%가 컴퓨터 엔지니어"
"주식매매에 한정됐던 자동화 기법이 환율거래와 투자금융 부문으로 확대될 것"
이론이 아닌 실전에서 수익 나는 전략
직접 거래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교육
위험하지 않고 안전한 투자 기법
몇 회가 아닌, 지속적인 투자 수익 가능
남녀노소 누구나 가능
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 교육
인터넷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거래 가능
직접 돈을 벌 수 있는 전문기술 습득